InfoTogether
영화

무비 리뷰 -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2013): 나를 찾지마!

몰로이
#영화

시놉시스: 원래 나는 평범하지 않았어!

앨런은 청소년 시절부터 폭탄 제조의 달인으로 뛰어난 능력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어느 날 앨런은 폭탄 실험 중에 실수로 이웃 식료품 가게 주인을 사망시켜 버립니다. 이 일로 앨런은 위험한 인물로 분류되어 정신병원에 수감되고, 생체실험을 당하게 되며 남성적 기능 상실까지 겪게 됩니다.

30대 때는 스페인 내전에 참전하게 되었고, 폭탄 실험 중 우연히 파시스트 프랑코의 목숨을 구해 영웅으로 등극하게 됩니다.

앨런은 40대 때 맨하튼 프로젝트인 미국 원자폭탄 프로젝트의 치명적 결함을 우연히 해결함으로써 제2차 세계대전을 종결시키며 해리 트루먼 대통령의 수석 과학자 및 정치 멘토로 활약하게 됩니다.

50대에는 미국 CIA 요원으로 발탁되어 미국과 러시아 사이에서 이중 스파이로 활약하게 됩니다. 그리고 어쩌다 보니 베를린 장벽 붕괴에 일조하게 됩니다.

100세 생일을 맞은 앨런은 다시 모험을 떠나기로 결심합니다. 그의 모험은 갱단의 검은 돈을 손에 넣게 되는데, 이제 시작에 불과합니다.

할배보다 더 다채로우며 다양한 경험을 갖춘 100세 앨런의 모험은 이제 막 시작됩니다. 그의 이야기는 꽃할배보다 더 다채롭고 버라이어티한 경험과 함께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입니다.

평가: 예측 불허

영화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스웨덴 작가 요나스 요나손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코미디 영화로, 한 노인의 모험과 비범한 인생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원작의 매력과 유쾌한 이야기텔링, 그리고 독특하고 매력적인 등장인물들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영화는 주인공 앨런 칼슨(로버트 구스탠슨)이 100세 생일을 맞이한 날, 노인원에서 탈출하여 새로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시작합니다. 앨런은 자신의 독특하고 매력적인 성격을 가진 인물로, 평범한 삶을 지루하게 여기는 그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환기된 기운과 재미를 전해줍니다. 그의 모험은 그가 만난 다양한 인물들과의 만남을 통해 전개되며, 이들과 함께하면서 우연히 엮이게 되는 사건들이 펼쳐집니다.

영화는 앨런의 과거와 현재를 번갈아가며 그려내는 플래시백 형식으로 전개됩니다. 그의 과거에서는 역사적인 사건들과 그에 휘둘리는 인물들과의 만남이 그려지는데, 이는 그의 인생을 크게 영향을 주고 결정짓는 요소로 작용합니다. 한편, 현재에서는 앨런이 새로운 동료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사건들이 흥미와 웃음을 자아내며 이야기를 풀어갑니다.

이 영화는 특히 캐릭터들의 매력과 유머 감각으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앨런을 비롯한 다양한 인물들은 각자의 개성과 독특한 행동양식을 가지고 있어서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깁니다. 또한 역사적인 사건들과 인물들과의 만남을 통해 앨런이 자신의 인생을 향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 모험은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영화의 연출과 시나리오도 훌륭합니다. 앨런의 독특한 성격과 이야기를 철저하게 구성하고 전개하는 데에 성공하여 관객들에게 지루할 틈이 없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선사합니다. 또한, 영화 속의 다양한 장면들은 아름다운 스웨덴의 풍경과 함께 잘 어우러져 있어 시각적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색다른 이야기와 매력적인 캐릭터들, 그리고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멋진 영화입니다. 앨런의 모험은 우리에게 삶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즐기는 법을 가르쳐줍니다. 이 영화는 나이와 상관없이 모든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가치 있는 작품으로, 코미디와 모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멋진 경험을 선사합니다.

← 돌아가기